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광안리 맛집,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가 보이는 시카고피자 맛집 매드독스

051-753-3600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2층 (민락동 179-3)

매일 11:30 - 02: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6:00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오늘은 날씨 좋은 날 다녀온 광안리 시카고 피자 맛집 매드독스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매드독스는 광안리해수욕장 삼거리 올리브영 2층에 위치고 있어 찾기도 쉬운 곳에 있고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타워주차장이 있는데 SUV 같은 큰 차종의 차는 주차하기가 좀 힘드니 참고해 주세요.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많아 주차할 곳은 여유롭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 광안리해수욕장은 너무 좋은 듯합니다. 이날은 하늘도 너무 예쁘고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매드독스는 노란색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글씨의 간판이라 눈에 확 튀어 찾기도 쉬운 매드독스입니다.

2층 매장 안으로 올라오니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이고 쾌적했습니다. 창가 자리는 광안리해수욕장과 광안대교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 좋으니 바다를 보실 분 들은 창가 자리에 앉으면 좋을 듯합니다.

낮엔 피자와 간단히 맥주를 마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고 저녁엔 술안주로 피자나 파스타를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계신 거 같았습니다. 곳곳에 다트나 술 먹으면서 할 수 있는 게임테이블들이 있어서 저녁에 오면 또 다른 분위기로 술을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창가 자리 중 제일 명당자리인 이 자리는 도로에 다니는 자동차나 다른 가게들이 보이지 않고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명당입니다. 이 좌석은 딱 하나뿐이라 먼저 손님이 계셔서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이 자리에 꼭 앉아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메인 메뉴는 총 30가지로 종류가 엄청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입맛에 따라 여러 가지 메뉴를 선택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이날 시카고 피자를 처음 먹어봤던 거라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가 먹고 싶었습니다. 근데 또 두 명이서 하나로 나눠먹기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마침 세트메뉴가 있어 세트메뉴에서 고르기로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돈 주고 먹는걸 좀 아까워하는 스타일이라 저희는 B세트인 피자+감자를 먹기로 했고 감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칠리 감자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점심시간 때라 배가 고파서 피자와 칠리 감자가 더더욱 기다려졌습니다.

주문을 하고 밖을 봤더니 예쁜 광안대교 경치가 펼쳐졌습니다. 파란 하늘에 구름이 정말 CG처럼 예뻤고 가을이라 하늘이 높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관광객 중 외국 커플의 모습도 너무 그림 같고 예뻤습니다.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칠리 감자가 나왔습니다. 감자의 맛은 맘스터치에 나오는 감자튀김처럼 양념이 되어 있는 감자였고 위에 칠리소스와 할라피뇨 그리고 콘샐러드와 치즈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감자튀김 자체가 뜨끈뜨끈 갓 튀겨 나오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즐기지 않는 저지만 오랜만에 이런 음식을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칠리 감자의 인생 샷을 찍어주고 싶었는데 역광이라 주인공이 광안리가 되었습니다. 이런 예쁜 바다를 보면서는 무엇을 먹던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아시죠? 음식도 맛있지만 이런 분위기 때문에 이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 많을 듯합니다.

저의 첫 시카고 피자가 나왔습니다. 처음부터 페퍼로니가 들어간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에 페퍼로니가 있는 걸 보고 냉큼 주문을 했습니다. 작아 보이는 크기에 처음엔 실망을 했지만 속에 들어있는 치즈가 엄청 많아서 기분이 또 좋았습니다. 끝에 있는 빵은 두껍기 때문에 직원분이 주신 딸기잼을 발라먹으면 맛있었습니다.

시카고 피자의 매력은 이렇게 한 조각을 딱 들 때 알게 되는 거 같습니다. 진짜 치즈가 흘러넘친다는 표현이 딱 맞는 표현인 거 같고 다른 피자들과는 차원이 다른 치즈 양인 거 같습니다. 이게 바로 시카고 피자를 먹는 이유 아닌가 싶은 치즈의 양이었습니다. 제가 처음 먹어본 시카고 피자였지만 치즈 양에 일단 깜짝 놀랐고 피자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혹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광안대교 뷰를 보며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완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낮에도 피맥 할 수 있는 곳이니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엔 광안리 나들이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