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안한 일상

베이비카페, 영유아를 위한 남포동 베이비카페 핑크코끼리 광복점

070-7390-3467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28-1 6층 핑크코끼리 (대청동 2가 34-1 6층)

매일 10:30 - 19:00 연중무휴

5세미만 영유아, 보호자 가능

6개월 이상 2시간 5,000원

6개월 미만 2시간 3,000원

보호자 5,000원 이상 1인 1 메뉴 주문 필수

보호자 양말 착용 필수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저와는 사실 연관성은 없지만 며칠 전 친구와 다녀온 베이비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가 8개월짜리 여자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사실 아가와 함께 편하게 갈 수 있는 식당이나 카페를 찾기가 힘든 현실인데 베이비카페는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편히 놀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키즈카페나 애견카페는 많이 들어본 곳이지만 저처럼 베이비카페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남포동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고 커피스미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어려운 편은 아닙니다.

애견카페는 자주 가봤는데 이 베이비 카페는 아기 이용료만 받고 보호자는 1인당 5천 원 이상의 메뉴만 주문하면 무료라 부담도 훨씬 덜 할 듯합니다. 저와 제 친구 두 명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떡볶이를 먹었는데 3만 원이 채 안 나오는 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실내 카페다 보니 보호자는 양말 착용이 필수라고 합니다. 혹시 깜박하시거나 모르시고 그냥 오신 분들은 카운터에서도 판매 중이니 저희처럼 구매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초과 30분당 5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 금액인 거 같습니다.

일단 아가들을 위한 공간이고 키즈카페보다 연령대가 낮은 영유아를 위한 공간이다 보니 장난감도 연령대에 맞춰서 정말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생소하지만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장난감도 많았고 아기들을 위한 책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가들이 기어 다니고 걸어 다니는 공간이라 매트도 다 깔아져 있어 아이들이 넘어져도 다치지 않게 되어 있고 뾰족한 모서리도 다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 더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 이미 다른 아가들과 엄마들이 많이 있었고 아직 날씨도 너무 덥고 바깥활동을 하기 너무 힘든데 실내에 이런 공간이 있었다니 처음 와본 저로서는 너무 신세계였습니다. 그리고 아가들의 대통령인 뽀로로도 중간중간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너무 귀여웠던 부엌놀이와 저 카드는 보는 내내 너무 귀여웠고 이렇게 장난감 종류가 많은지 새삼 느꼈답니다.

여긴 아이들이 마음 놓고 기어 다니고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와 제 친구도 이 공간에서 아가와 함께 많이 놀았는데 쿵 넘어져도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한눈만 팔아도 잘 다치는데 여긴 아이들도 집에 없는 장난감과 친구들과 놀고 보호자들도 마음 편히 시간을 보내기 참 좋은 공간인 거 같았습니다. 또 키즈카페는 연령대가 높아 좀 시끄럽고 아이들의 활동량이 높은데 여긴 베이비카페다 보니 아이들이 기어 다니거나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이 대부분이라 조용한 분위기여서 처음 가본 저도 당황스럽지 않고 편한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는 커피를 마시다 중간에 매콤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고 어묵과 떡은 물론 김말이 튀김과 만두튀김 그리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고 떡볶이는 물론 밥 종류와 파스타 그리고 피자 디저트 종류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고 아이들의 이유식과 주먹밥 종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아이들과 편하게 놀고 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라고 느꼈습니다.

아기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것도 이날 처음 가서 보고 알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이 갈 수 있는 공간이 너무 제한적이고 아이들과 밖에 나오면 보호자들이 너무 힘든데 이런 베이비카페가 있어 마음 놓고 편하게 놀다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참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친구 딸도 울지 않고 재밌게 놀아줘서 너무 기분 좋았고 다음번에도 만나면 베이비카페를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산에 영유아가 이용할 베이비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핑크 코끼리 광복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