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안한 일상

서면 마사지샵 추천, 서면 이색 커플 데이트 고급스럽고 마사지 잘하는 서면 인자이 INXI

051-818-0450

매일 11:00 - 05:00

연중무휴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45 사라토가 B1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색다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태풍이 자주 와서 온몸이 찌뿌둥하고 등이랑 어깨가 너무 아팠어요. 그래서 마사지 좋아하는 전 어디로 마사지를 받으러 갈까 검색하던 중 서면에 있는 인자이라는 마사지샵을 발견했습니다. 후기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바로 예약을 하고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이날도 역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여서 마사지받기 너무 최적이었고 위치 또한 번화가에 있어 찾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건물 지하1층에 마사지샵이 있고 계단을 따라 내려오니 이렇게 고급지게 인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기대가 되는 고급진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들어가서 일단 어떤 마사지 종류가 있는지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전신 관리, 페이셜 관리, 두피관리, 스파까지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전 등과 어깨가 중점적으로 아팠고 처음 방문해 보는 곳이다 보니 60분 자리 후면 관리를 선택했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이 계셔서 옆에서 설명을 해주시니 더 선택하기가 쉬웠고 현금 할인도 되는 곳이라 더 좋았습니다. 현금 할인이 10%나 되는 걸 보고 나니 당연히 현금결제를 할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그리고 요즘 두피가 좀 예민해졌는데 두피관리를 받으러 가면 더 좋을 듯해요. 다음 방문에는 두피관리도 한번 받아 보고 싶어요.

예약을 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을 해서 마사지샵 내부를 구경했어요. 우드와 아크릴 테이블의 조합이 이렇게 예쁘고 멋스러운지 처음 알았습니다. 마사지샵에 온 건지 카페에 온건지 모를 만큼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장님이 인테리어 쪽에 종사하셨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우드로 되어 있어 더 편안한 분위기가 들었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다과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작품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도 있었습니다. 그림을 잘 알지 못하지만 저 작품은 워낙 유명한 작품이기 때문에 모두들 많이 보셨을 듯합니다. 이런 작품도 전시가 되어 있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전 혼자서 방문을 해서 VIP룸에서 혼자 관리를 받았습니다. 마사지 베드가 하나 놓여 있고 테이블과 소파 그리고 다른 곳에선 보지 못한 욕조까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들은 마사지를 받은 샵들은 마사지를 한 후 공용 샤워실을 이용해서 샤워를 해야 하는데 이 곳은 룸마다 프라이빗한 개인 샤워실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목욕탕을 가긴 하지만 모르는 분들과 샤워해야 하는 거 너무 쑥스럽고 민망한데 인자이는 개인 샤워실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룸마다 세면대와 드라이기 그리고 1회용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해 올 필요가 없어 편하고 더 좋았습니다. 하나하나 배려가 잘 되어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샵에선 볼 수 없는 스파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었습니다. 전 마사지를 받고 약속이 있어 아쉽게 스파는 받지 못했는데 스파를 이용하실 분들은 직원분들에게 문의하신 후 이용을 하시면 될 듯합니다. 다음에 방문을 해서 꼭 스파를 받고 오고 싶습니다. 마사지 전 후로 스파를 받는다면 더 몸도 확실히 풀리고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인자이가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청결이었는데 마사지받기 전 잠깐 입는 가운 같은 경우는 재사용하기가 쉬운데 여긴 보송보송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리 마사지를 잘하더라도 청결하지 않은 곳은 다시 재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여긴 하나하나 너무 청결하고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서면인 자이는 커플끼리 이색 데이트를 하기에도 너무 좋고 부모님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오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번엔 부모님과도 방문하고 싶고 남자 친구와도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서면 마사지 찾으시는 분들 고급스럽고 깔끔하면서 마사지까지 잘해주는 서면 인자이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