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대구 삼덕동 고기 맛집, 다 구워서 나와 편하고 가성비 좋은 진짜 고기 맛집 삼덕 한판돼지

 

전화번호 :  053-427-2268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로 8길 5 (삼덕동 2가 12-9)

영업시간 :  18:00 - 02:00

몇일 전 갑자기 대구 갈 일이 생겨서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에 늦게 도착해서 먹은 대구 삼덕돼지한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날 비도 너무 많이 왔었고 퇴근 후에 부랴부랴 간 거라서 밥도 못 먹고 너무 힘들었는데 너무 맛있었고 기분 좋고 편하게 먹고 온 곳 이랍니다.

동성로 중심가는 몇번 가봤는데 이쪽 길은 처음이라 생소했는데 간판에 다 구워주는 이 멘트를 보고 고민도 안 하고 들어갔습니다. 너무 피곤했고 갈 때부터 도착했을 때까지 비가 많이 와서 신발도 자꾸 벗겨지고 너무 힘이 든 상태였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선택권도 없었고 고기 구울 힘이 없었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 가게 내부도 깔끔해 보였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한판 단위로 판매를 하고 추가 고기도 있으니 모자라신 분들은 더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두 명이라 한판 돼지 커플로 주문을 했고 뒷고기, 삼겹살, 껍데기 그리고 짜글이까지 여러 가지 부위의 고기와 짜글이까지 나오니 다른 거 고민할 필요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짜글이는 무한리필이라 더 좋았지만 더 추가해서 안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커플 세트에는 나오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늦은시간이다보니 손님이 안 계셨지만 저녁시간 때에는 손님이 많을 듯해 보였고 조용해서 더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더라도 이렇게 구워서 갖다 주는 곳이 없으니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면 자주 들릴 거 같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했고 밑반찬도 모두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깻잎위에 쌈무가 올라가 있어서 보기에도 예쁘고 쌈 싸 먹기에도 편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콘샐러드도 나왔고 볶음김치, 양파장아찌가 나왔습니다. 느끼할 수 있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반찬들이 나왔고 종류가 엄청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었지만 딱 손이 가는 반찬들로만 나왔고 다 맛있는 반찬들이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김치도 볶음김치이다 보니 한번 더 데워서 먹으니 맛있어서 한번 더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고기먹을때 좋아하는 파무침과 고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소스가 나왔습니다. 제일 뒤쪽에 있는 청양고추 다진 것도 나왔는데 잘 먹어보지 않은 건데 고기와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파무침을 좋아하다 보니 저걸 다 먹었는데 그다음 날까지 입에서 파 냄새가 올라와서 구박을 받았지만 그만큼 여러 종류의 반찬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나왔고 여러가지 부위의 고기가 나와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기름 빠지는 곳이 없다 보니 기름 먹는 용도로 식빵이 있어서 그것 또한 색달랐고 고기가 냄새도 안 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껍데기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의 껍데기는 아니었지만 양념이 매콤한 편이라 느끼할 때마다 먹으면 또 맛있었습니다. 직접 굽지 않아도 되고 기름이 튀지도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더 맛있게 먹었고 가운데에 있는 짜글이도 약간 싱거운 듯하여 밑반찬으로 나온 볶음김치를 넣어서 먹으니 약간 짜게 먹는 제 입맛에도 맞아서 짜글이까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렇게 깻잎쌈무위에 고기와 파무침 그리고 다진 고추를 올려서 먹으니 금세 고기를 다 먹었고 피곤하고 힘들게 대구에 왔지만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도 이런 고깃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 정도였고 고기를 굽기는 귀찮지만 고기 먹고 싶으신 분들이나 여러 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먹고 싶고 고르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 고깃집 한번 방문해보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