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광안리술집, 광안대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포차 마스터마리너

부산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344번길 17-11 나포리빌딩 9층

051-752-5125

18:00 - 03:00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한글날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에 있는 술집인 마스터마리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큰 건물 제일 위층에 있어서 광안대교가 잘 보이는 곳이라 광안대교 뷰를 보며 술을 마실 수 있는 뷰가 참 좋은 술집이랍니다. 다음 달에 있을 불꽃축제를 보기에도 좋을 명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판부터 딱 눈에 띄는 곳입니다. 메뉴판도 적혀있어서 미리 메뉴를 보고 올라가기 좋은 곳 입니다. 전망 좋은 루프탑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 한잔이면 정말 기분 좋은 하루 마무리를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수변공원에 있어서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에게도 추천드리고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듯합니다.

저희는 밥을 한 끼도 못 먹고 간 곳이라 일단 메뉴판부터 들여다보았습니다. 어느 정도 요기거리도 같이 할 수 있는 메뉴들로 골랐고 한 가지로는 도저히 간에 기별도 안 갈 거 같아서 처음부터 소고기 찹 스테이크와 골뱅이 소면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역시 고기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빠가 먹을 대선 한 병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일단 안주 주문을 해둔 뒤 마음의 평화를 되찾았습니다. 그러고 나니 내부의 모습도 눈에 보였고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어서 웨이팅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테라스 좌석도 있지만 내부에 있는 좌석도 모두 광안대교가 잘 보여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스터마리너의 휴무는 매주 일요일인데 일요일에는 대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 동호회 모임 등 여러 모임을 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노래방기계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모임을 하기에 더할나위 없을 듯 합니다.

테라스 좌석에 앉으니 바로 이렇게 광안대교가 잘 보였습니다. 광안리에 살고 있지만 광안대교와 바다는 항상 봐도 기분이 좋은 거 같습니다. 7시 정각부터 광안대교에 불빛도 켜지니 정각을 노리셔서 인생 샷을 남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계속 바뀌는 광안대교를 보고 있으니 술을 못 마시는 저도 이런 뷰를 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먹는 술은 정말 꿀맛일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생각을 읽었는지 오빠는 술을 멈출 생각을 안 했습니다. 밑에 짧지만 불빛이 켜지고 동영상도 짧게 올려두었으니 광안대교에 오기 힘드신 분들은 동영상 한번 감상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배가 고팠는데 안주를 기다리는 시간에 기본 안주가 나왔습니다. 번데기와 버터가 발린 고소하고 짭짤한 팝콘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번데기는 먹지 못하지만 팝콘과 샐러드가 맛있었습니다. 다른 드레싱도 맛있지만 케요네즈 드레싱은 항상 실패하지 않고 맛있는 거 같습니다.

술은 빠질 수 없죠? 요즘 부산은 대선이 대세인 거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소주 슬러쉬도 만들어주셨는데 슬러쉬 만드는 모습이 진짜 멋있어서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배워보고 싶은 기술이에요.

기다리던 안주 중 골뱅이무침이 나왔습니다. 소면이 아주 적당하게 잘 삶겨서 나왔고 나오자마자 참기름 냄새가 진동을 해서 더 배가 고파졌었습니다. 큼지막한 골뱅이도 많이 들어있고 양배추, 양파, 오이, 당근 등 야채도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매우 좋았습니다. 골뱅이무침은 사실 어딜 가도 자주 보이는 안주이지만 맛있는 곳은 찾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진짜 골뱅이무침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소면과 함께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고 술은 뒷전이고 밥먹듯이 골뱅이 무침을 클리어했습니다.

그리고 골뱅이무침을 다 먹을 때쯤 찹스테이크도 나왔습니다. 비주얼을 보니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여러 가지 야채도 함께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좋았습니다. 사실 양념이 시판 양념인 거 같고 골뱅이 무침이 제 입맛에는 더 잘 맞았습니다. 그래도 술집 안주 치고는 맛있는 편이었고 뷰를 보면서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었습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높은 곳에서 광안대교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은 사실 드문데 이 곳은 제일 꼭대기에서 광안대교를 전체 다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