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경성대 맛집, 배달도 가능한 경성대 치킨 맛집 철인 7호

15:00 - 01:00

부산 남구 대연동 34-17 1층

배달 가능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경성대 나들이에 다녀왔습니다. 밥은 한 끼도 안 먹고 커피만 마셨더니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을 골랐습니다. 보통 배달로 치킨을 시켜먹는데 이날은 직접 가서 따끈따끈한 치킨을 먹고 싶기도 해서 철인 7호로 찾아갔습니다. 철인 7호는 체인점으로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곳인데 같이 있었던 친한 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동생의 입맛을 믿고 방문을 했답니다.

배달도 함께 하고 있는 곳이라 오토바이도 주차가 되어 있었고 간판도 복고풍으로 눈에 확 띄는 간판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가게 앞 배너에 19,900원 이 숫자도 눈에 잘 띄더라고요. 요즘 치킨 한 마리 시켜 먹으면 20,000은 그냥 넘어가잖아요. 근데 치킨에 치킨 샐러드 그리고 양념감자까지 세 가지를 다 주는데도 19,900원이라니요. 당장 들어가서 먹어봐야 할 가격 아닌가요?

배가 무척 고팠기 때문에 들어오자마자 메뉴판부터 정독을 했습니다. 난리 세트에 후라이드 세트는 정말 19,900원이군요. 음 그렇지만 후라이드도 먹고 싶고 양념도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저희는 반반 세트 20,900원 메뉴를 주문을 했답니다. 가성비 진짜 좋은 메뉴인 거 같아요. 더 여러 명이서 방문을 했다면 사이드 메뉴인 크림 치즈볼이랑 고추튀김도 주문했을 텐데 두 명이라 아쉽게 일단 반반 세트만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낮이었기 때문에 맥주 대신 치킨과 환상적인 조합인 콜라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보통 치킨집은 배달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홀이 좀 열악할 수 있는데 경성대 철인 7호는 배달도 하지만 홀도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좌석도 여유롭고 가게 내부도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소스와 치킨무도 등장을 했습니다. 그러고 조금 기다리니 바삭바삭한 치킨이 등장을 했습니다. 이게 20,900원이라고요? 양이 엄청나게 혜자스러웠습니다. 밑에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이 있고 위로 두 가지 종류의 감자튀김 그리고 치킨 샐러드까지 진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이날 며칠 내내 밖으로 나돌았더니 너무 피곤했는데 치킨을 한입 먹는 순간 다운됐던 텐션이 바로 업되더라고요. 맛있는 건 기분도 좋고 텐션도 업 되는 거 같습니다. 철인 7호는 처음 방문해본 건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후라이드는 바삭바삭해서 소금이나 소스를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고 양념치킨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도 감자튀김도 모두 맛있었지만 제 입에는 양념치킨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 양념 중 하나만 선택해서 드실 분들은 양념을 추천드려요.

양념은 정신없이 다 먹고 남아있던 후라이드만 근접샷을 찍어봤습니다. 위에 파슬리도 비주얼 좋게 뿌려져 있고 후라이드 튀김 양념도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듬뿍 있고 떡튀김도 있었습니다. 튀김은 사랑인 거 아시죠? 뭐든 튀기면 엄청 맛있는데 떡도 튀겨 놓으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집게로 듬~뿍 집어서 제 앞접시에 놓고 케첩도 찍어먹고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지만 전 항상 먹는 치킨만 계속 먹었었는데 철인 7호 처음 먹어봤지만 너무 만족해서 기분 좋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었답니다. 앞으로는 배달도 철인 7호를 많이 이용할 듯 해요. 혹시 경성대에서 치킨에 맥주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 어딜갈까 고민하시지 마시고 철인7호 한번 가보시면 만족하고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을만한 곳이랍니다.